:::이화음악학원 :::
HOME | 소식 | 보도자료
LED조명, 조달시장 1-9월 매출 성적은?
올해 3분기 동안 LED(발광다이오드) 조명분야 조달시장 매출 규모(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집계 기준)는 총 2808억원 규모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조달부문 참여 기업은 178억원의 매출 실적을 올린 (주)솔라루체가 1위를 차지했고, 상위 10위권 내 업체가 거둔 매출액은 총 951억원으로 조달시장 전체의 약 33.8%를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기간 중 386개 조명 전문업체가 조달 시장에 참여했다.

링크 주소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43742
솔라루체, 실내 인테리어 극대화 한 'Slim 시리즈' 출시
솔라루체(대표 김용일)가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 제품 ‘Sl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런칭하는 제품은 평판조명 ‘더 엣지-Slim’ 5종과 다운라이트 조명 ‘엣지 다운라이트-Slim’ 3종이다.

더 엣지-Slim은 솔라루체의 대표기술인 초슬림 면발광 제품으로 20mm두께의 초박형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했다. 깔끔한 마감은 물론 슬림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이다. 우수한 방열효과와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총 5종의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공간연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링크 주소 http://www.electimes.com/article.php?aid=1472691200136988008
솔라루체, LED조명 조달시장 절대강자 '우뚝’
LED 조명 전문기업 (주)솔라루체가 2014년, 2015년 2년 연속 조달 시장 매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올 상반기 매출 순위에서도 1위 자리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솔라루체의 조달 부문 올해 상반기 총 매출은 약 112억 규모.
이는 조달청 LED조명 전체 매출액 1959억원(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집계기준) 중 5.73%에 달하는 수준이다. 이같은 성과에 대해 솔라루체 측은 △과감한 기술 개발 투자를 통해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 생산 △LED조명업계 최초로 홈쇼핑 진출 통한 민수시장 개척 등 다양한 판매망 확보 △원천기술 특허 보유 통한 기술과 가격경쟁력 확보 △철저한 사후 관리에 의한 고객만족 등에 기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링크 주소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36190
솔라루체, 하반기 LED실외조명 공략 ‘가속도’
작년까지 평판조명, 램프류 등 실내조명 제품으로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만큼 올해는 실외등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발 맞춰 새로운 도약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조달청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공공기관 LED조명 부문 총 매출 규모는 1959억원(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집계 기준)으로 작년 대비 21% 가량 성장했고, 실내등과 실외등은 각각 46%, 54%의 비중을 차지해 실외등의 매출 규모가 실내등을 앞서는 추세다.

솔라루체는 하반기 실외조명 조달우수물품 등록을 통해 이런 추세에 따른 실외조명의 판매 전략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솔라루체의 LED 실외조명은 조달우수물품 중 최초로 독립적으로 능동제어가 가능한 LED조명 제품이다. 아울러 녹색기술인증, 친환경인증 등 기술인증에 주력해 LED실외조명의 품질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은 가로등, 보안등, 투광등, 터널등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한국도로공사 표준 및 IESNA(북미조명학회)의 배광기준을 만족하는 차세대 모듈 방식의 LED 광원을 적용했다.
링크 주소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35501
솔라루체, 성능 대폭 개선한 'LED 실외등' 출시
솔라루체, 성능 대폭 개선한 'LED 실외등' 출시

LED 조명 전문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가 실외등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솔라루체는 독립적 능동제어가 가능한 LED 실외조명을 조달우수물품에 등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녹색기술인증과 친환경인증 등 기술인증을 취득해 LED실외조명의 품질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은 가로등과 보안등, 투광등, 터널등 총 4개의 제품군으로 구성됐으며, 한국도로공사 표준 및 IESNA(북미조명학회)의 배광기준을 만족하는 차세대 모듈 방식의 LED 광원을 적용했다.
또 원천기술 특허를 적용, 기존 LED실외조명 대비 60% 이상의 전력 절감 효과와 33%의 폐기물 처리 비용 절감 및 교체주기를 1.5배 향상시켰다.
김용일 대표는 “지난해 실내조명 제품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만큼 올해는 실외등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발 맞춰 새로운 도약에 나설 것”이라며 “이번 제품은 대폭 개선된 제품 성능 뿐만 아니라 유지보수도 용이해 관급 시장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링크 주소 http://www.electimes.com/article.php?aid=1472083439136771008
솔라루체, LED조명 ‘더 엣지홈조명’ CJ홈쇼핑 런칭
㈜솔라루체(대표이사 김용일)가 ‘더 엣지홈조명’을 오는 7월 5일 CJ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영은 롯데홈쇼핑에 이어 두 번째이다.

LED조명 전문업체 (주)솔라루체는 가정용 제품부터 사무용, 산업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LED조명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우리나라에 LED조명 시장이 형성되기 이전인 2002년부터 개발에 뛰어들어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주요 원천 기술을 확보,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다.

㈜솔라루체는 지난 3월 29일, LED조명으로는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에서 ‘아트엣지홈조명’을 렌탈 판매형식으로 방영했으며, 약 4,000콜의 주문접수를 받은 바 있다.
링크 주소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210
[히든 중소기업 우수제품]솔라루체 `더 엣지 평판 조명`
대표 제품인 `더 엣지 평판 조명`은 기존의 조명보다 소비 전력을 46%까지 절감할 수 있는 고효율 제품이다.
감전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국내 최초로 절연 BAR를 적용해 LED 소자를 보호했다.
천장 면을 뜯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밀폐형 구조로 설계돼 벌레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내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제품 두께는 20㎜로 얇으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AC 전원을 연결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
기존의 평판 조명과 달리 제품 설치 후 뒤틀림을 방지, 광 특성의 저하 현상이 없다.
김용일 사장은 “민수 시장에 보급되는 제품이어서 전기의 안정성 제고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링크 주소 http://www.etnews.com/20160524000294
관수시장 ‘대기업 제한’에 강소 LED ‘반짝’
LED 조명기구는 환경 친화적인 기술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산업 중 하나다.

2012년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지정된 LED 조명기구 사업은 2014년 재합의에서 제외된 후 2015년 1월 ‘LED 조명기구 상생협약’을 맺었다. 좀 더 긴 안목으로 시장을 내다보고 대·중소기업이 상생협약을 체결해 더욱 긍정적인 시장발전을 이루고자 했기 때문이다.

국내 LED 조명기구 사업 1세대인 ㈜솔라루체는 앞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대·중소기업간 협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링크 주소 http://news.kbiz.or.kr/news/articleView.html?idxno=41110
인테리어 특수... ' 집 꾸미기 ' 적극 공략
LED 조명업체 ‘솔라루체’는 지난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아트엣지 렌탈 방송을 진행했다. 아트엣지는 가정용 LED 평판등에 다양한 이미지를 프린팅한 상품이다. 솔라루체는 B2C 시장 확대를 위해 단순 판매 방식 대신 렌탈 방식을 채택, 장기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 렌탈 방송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링크 주소 http://www.cnews.co.kr/uhtml/read.jsp?idxno=201604051120163823907
솔라루체, B2B시장서 B2C시장 도약 길 열어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상담문의만 3800 콜을 달성했습니다. 전체 홈쇼핑에서도 최초이자 단독으로 마련된 LED조명 렌탈 방송. 성공적으로 끝났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다음에 더 좋은 제품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조명업계 최초의 홈쇼핑 방송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3월 29일 LED조명업체 솔라루체는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45분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트엣지 렌탈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링크 주소 http://www.electimes.com/article.php?aid=1459389915132755008
12345678910   
 
:::마운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