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 뉴스

Solarluce News

솔라루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경기일보. 2017년 12월 20일]LED 조명전문기업 ‘솔라루체’ 통 큰 기부 ‘감동’

솔라루체 2018-04-05 19:28 2395

“장애인 단체와 회원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언제든지 LED 조명등을 기부하겠습니다.”


부천에서 살며 설훈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한 ㈜솔라루체(사장 오기철)가 부천 관내 장애인 관련 단체에 LED 조명등 2천200개(3천여만 원 상당)를 내놓아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오 사장은 지난 19일 11개 장애인 관련 단체에 각각 100개씩 총 1천100개의 LED 조명등을 기부했다.


앞서 부천 관내 장애인 관련 단체에 LED 조명등 1천100개를 기부한 것에 이은 두 번째 기부였다.

이에 조명등을 기부받은 김평수 부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장을 비롯한 관내 11개 장애인 관련 단체장들이 지난 19일 더불어민주당 원미을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만나 기부자인 오 사장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김기홍 원미을 지역위원회 부위원장은 “설훈 국회의원을 대신해 LED 조명등을 기부한 오 사장에 감사를 표한다.

장애인 단체나 회원들, 그리고 소외된 이웃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LED 조명등이 필요하면 이를 더 지원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 사장은 “많이 부족하다. 기업인이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하다. 필요한 곳에 기부를 이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솔라루체는 LED 조명전문기업으로 수원 영통에 소재해 있다.

솔라루체는 올해 상반기 LED조명 시장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LED조명 시장을 주도해온 기업이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