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 뉴스

Solarluce News

솔라루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머니투데이, 2018년 07월 31일] 솔라루체, 신제품 LED 홈조명 '더 집에' 사양 공개

솔라루체 2018-07-31 09:06 1789

사진제공=솔라루체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문브랜드 솔라루체(대표 김용일)가 오는 8월8일 출시하는 신제품 '더 집에'(THE ZIBe)의 사양을 31일 공개했다.



'더 집에'는 디자인, 기능, 설치 편의성 등을 홈 조명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솔라루체 관계자는 "빛을 분산시키는 '프레넬 렌즈'를 LED 패키지에 적용했다"며 "눈이 느끼는 피로도를 최소화해 특히 아이들도 눈 자극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블루라이트로 인한 시력 손상을 막기 위해 색온도를 5700K에 맞추고 미세한 깜박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기능을 탑재했다.



'더 집에'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홈 조명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반영됐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3단 설치방식'을 적용했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더 집에'는 LM80 승인을 받은 LED 패키지와 고광도 도광판을 사용해


솔라루체만의 1등 품질을 보증한다"며 "품질 자신감으로 2년의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솔라루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전문점을 모집하고 있다.


지역별 선착순 모집이며 홈페이지, 이메일, 유선 전화 등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원문보기]